내꿈을 펼쳐라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비회원 구매 안되욧! 본문

생활꿀팁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비회원 구매 안되욧!

알콩달콩 살기 2018. 1. 26. 06:12



대용량 매장인 코스트코가 집에서 좀 되기도 하고 너무 넓어서 애기 데리고 돌아다니기 힘들었는데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이 얼마전에 생겼더라구요,,ㅎㅎ






군것질꺼리는 진짜 코스트코가 최고인거 같아요. 대게 주위에서 상품이 많이 없다고는 하던데, 그래도 군것질과 간식용은 주문이 가능해서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대용량 감자칩 발견하고 사봤어요!!





요거 좀 커서 진짜 입이좀 아픈데도 맛있어요,,ㅎㅎㅎ 저희집 부부 맥주안주로는 집에 늘 챙겨두는 편인데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서 득템한 '대용량 감자칩' 발견해서 한번사봤는데 엄청커서 몇일은 먹게더라구요...





사진보다 실물 크기가 훨씬커요ㅎㅎ 오늘저녁에 신랑이 퇴근하고 나면 사온 감자칩 절반은 없어질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온라인몰에서는 최소 구매가 있는데요. 2개부터 살수 있어요. 그래서 주변 지인분이랑 하나씩 나누었어요. 이렇게 대용량으로 하나씩 구매하다보면 장보는것도 재미있고, 이것저것 가르는맛도 있고 아무튼 좋아요 ^^





그리고 우리 애기 코알라분유를 원래 먹이고 있었는데 이것도 코스트코에서 팔더라구요? 그래서 낼름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가격 4캔이 한세트로 팔던데, 3캔 주문했던거 보다 나은거 같은것도 있지만 가격도 많이 할인된듯해서 질러버렸어요 ㅎㅎ


1단계 먹이다가 이제 2단계로 슬쩍 넘어가야 하는 시기라서 옆동네 언니랑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감자칩 나눔 하면서 분유도 나눴어요. 4캔으로 팔아서 처음에 약간 애매했거든요ㅠㅠ 그래서 언니는 2단계 먹이고 있다고 해서 3캔 주고, 저는 1개만 기존에 남은거랑 섞어 먹일려구요.





아 참고로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이용가능 여부는 기존 회원이신분은 회원번호 입력해서 등록하신후 이용가능 하구요. 비회원이신 분들은 코스트코 회원가입부터 먼저 하셔야 사용가능 해요. 멀어서 자주 못가시는분 참고 하시구용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읽어보세요  (https://www.costco.co.kr/membership)



Comments